5톤화물차,2006년식 중축트럭소개합니다.

주말이지만 날씨가 추워서 밖으로 나가기가

싫네요. 그냥 따뜻한 집에서 주말을 보내야겠네요.

5톤화물차량인 2006년식의 중축트럭을 소개합니다.

5톤화물차의 설명은

상품번호2501

현대 메가트럭

#5톤화물차

등록일자 : 2006년 11월 27일

(2007년각자)

적재함길이는 5m30

구조변경으로 제작된

구변중축트럭

갈비대 및 바닥철판 보강완료

235마력의 CRDI엔진

매연저감장치 설치

운행은 약 50만km주행

중축트럭을 소개하는 곳

초장축트럭이라고 일컫는 5톤화물차량을

적재함길이 5m30으로 구조변경으로 만들어진

중축트럭입니다. 자동차안전관리공단에서 승인

받아 구조변경을 하여 6개월에 한번씩 받는 

자동차검사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축간거리가 짧아서 농로길 및 좁은 골목길을 

운행 할 수 있어 중장비 및 농기계운반용트럭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2007년형식이지만 위 차량은 5등급에 속합니다.

5등급의 5톤화물차량은 매연저감장치가 없으면

수도권 및 저감조치 발령시에 과태료가 발생됩니다.

하지만, 위 차량은 DPF가 장착이 되어 이런 문제 없이

전국적으로 운행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출력이 다소 떨어집니다.

당장 장비운만용트럭으로 운행 할 때 잔고장이 없도록

기본적인 경정비를끝낸 상태입니다.그래도 출고 후 고장이

발생 시 당사는 국가에서 지정한 사후관리에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장비운반용트럭을 이용시 필수사항인 갈비대보강을

하고 있습니다. 5톤화물차량은 나무로 갈비살의 보강을

끝낸 중축트럭입니다.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이 없습니다.

지금은 메가트럭이 생산중단되어 중고트럭에서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중고트럭에서도 부족하여 중축트럭이

바로 판매가 될 수 있습니다. 위 차량의 거래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상품번호로 차량판매정보를 체크 후 매장방문을

요청드립니다.전시장에는 적재함의 사이즈별로 그리고 톤수별로

카고트럭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5톤화물차중에서도 중축트럭을 찾는 고객님에게

적극적으로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당사는 허위매물이

아닌 실매물만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허위매물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아주 싸게 홍보 및 판매하는 중축트럭은

모두 허위매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기 및 허위매물에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07년형식으로 출고 된 현대 메가트럭인

5톤화물차입니다. 적재함길이가 5m30으로

장비운반용트럭을 많이 찾는 중축트럭소개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5톤화물차,#중축트럭소개

Posted by 쿠어스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