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중고화물차,2003년식 중축트럭입니다.

이제는 제법 아침에는 많이 추워졌습니다. 

외출 시 외투에 많은 신경을 써야겠네요. 오늘의 내용은

중축트럭인 2003년식의 5톤중고화물차입니다.

5톤중고화물차량의 설명은

상품번호8844

현대 트럭

#5톤중고화물차

등록일자 : 2003년 8월 8일

적재함길이는 5m30

구조변경의 중축트럭

225마력, 매연저감장치 장착

바닥철판 및 갈비대 보강완료

운행은 약 223,000km주행

중축트럭을 전시하는 곳

현대 5톤중고화물차에서 축간거리가 두번째로

짧게 출고 되어 골목길 및 농로길 운행에 안성맞춤

으로 대형화된 농기계 및 포크레인 같은 중장비 운반용

트럭으로 가장 많이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적재함의 길이가 5m30m으로 장비 이외도 부속품을

운송할 넉넉한 길이입니다. 그래서 4m60인 5톤중고

화물차량의 단축트럭보다 인기 많은 이유입니다.

개인블로그를 이용하여 홍보하고 있는 5톤중고화물차의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상품번호로 차량판매상황을

체크 후 매장방문을 요청드립니다. 메가트럭의 단종에

따라 지금은 중고화물차에서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화물차전시장에는 연도별로 5톤중고화물차량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으며, 톤수별로 카고트럭, 냉동탑차, 내장탑차,

윙바디 등 종류별로 중고화물차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5톤중고화물차량은 처음에는 6m25의 적재함길이로

출고가 되었지만, 중축트럭이 부족하여 구조변경으로

만들었습니다. 자동차안전관리공단에서 정식으로 승인을

받아 새롭게 제작을 하였기 때문에 자동차검사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자동차등록의 비고란을 보면 구변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25마력의 엔진출력으로 불완자 타입입니다.

그래서 CRDI엔진과 달리 연료를 엔진에 직접 분사하는

방식으로 무거운 적재물을 싣고 오르막길도 치고 

올라갈 수 있는 5톤중고화물차입니다. 또한 매연저감

장치가 설치 되어 노후경유차카메라 단속에도 걸리지

않고 전국적으로 운행이 가능합니다. 대신 매연저감장치로

인하여 출력이 다소 떨어지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다시 현장으로 복귀를 하기 위해서 지정공업사에

입고를 하여 경정비를 끝낸 5톤중고화물차입니다.

초장축트럭이 출고 후 고장이 발생 될 경우에는

국가에서 지정한 A/S기준과 범위를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범위는 엔진과 미션에 대한 보증수리며

기타 화물차에 들어가는 소모품들은 직접 교환을 해야

합니다.

장비운반시에는 적재함에 꼭 필요한것은 바로

갈비대 보강입니다. 뒷부분에 장비의 무게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나무 및 강관으로 갈비대를 보강을 

합니다. 5톤중고화물차량은 미리 보강을 끝낸상태로

추가로 비용발생이 없는 초장축트럭입니다.

적재함길이가 5m30인 초장축트럭으로 중고트럭매매에서

강력하게 추천을 하고 싶은 5톤중고화물차입니다.

2003년식 현대 트럭으로 출고 된 5톤중고화물차

5m30인 적재함길이로 장비운반용트럭으로 추천을

하고 싶은 화물차안내였습니다. 중축트럭에 대한

상세설명과 가격문의는 상품번호8844로 상담부탁

드립니다.

#5톤중고화물차,#중축트럭

Posted by 쿠어스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