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 정확한 곳은?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 정확한 곳에서

2007년식 현대 이마이티 3.5톤 카고크레인을 알려드려요

4월이 시작되면서 프로야구 시즌도 같이 돌아왔네요

야구를 좋아하는 팬들은 정말 즐거운 일이죠^^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 정확한 곳에서

차량에 대한 내용을 정리 했어요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 정확한 곳은?

바로 아래의 주소로 오시면 정확학 볼수가 있어요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 정확한 곳은?

바로 100% 실매물만을 거래하고 취급하는 곳이겠죠~!

중고카고크레인의 청정지역이라고 자부 할 수 있습니다.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 정확한 곳에서 소개하는

차량은 창원에서 크레인 사업에 사용 했던 차량이예요

카고크레인이 너무 작아 7.5톤으로 큰 카고크레인을

새로 구입하면서 판매하게 되었어요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

크레인 사업을 하던 차량이라 전 차주님께서

차량관리를 자기 몸처럼 정말 잘하셨어요

위 차량으로 좋은 일이 많이 있고

이제는 더많은 일을 하려고 7.5톤크레인도

위 차량이 큰 도움을 줬다고 하네요

누군지는 모르지만 위 차량을

구입 하시는 분에게는 행운이

따를것 이라 말씀을 하셨어요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는

가장 매력적인 점은 우선 무선리모컨입니다.

이 무선리모컨의 가격이 비싸다고 하네요

그리고 투윈찌로 크레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에서

알져주는 크레인 구입 요령

더 잘아시겠지만,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네요

먼저 전문 매장에서 직접 확인 해보시고

구입을 당부드립니다.

그리고 크레인의 붐대에 크렉이 없는지?

그리고 크레인의 유압여부를 꼭 체크해주세요

 

 

 

3.5톤카고크레인매매 중고화물차시세 정확한 곳에서

차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아주 많은 사진을

촬영했어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혹시 부족한 부분은 바로 전화주세요~!

현장에서 촬영하여 보내드릴께요~

이것이 바로 100% 실매물을 거래하는 증거 아닐까요?

 

앞으로 중고카고크레인을 구입 또는 판매 할때~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고객님의 편에서 생각하겠습니다.

Posted by 쿠어스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