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카고크레인매매 3.5톤트럭세상소식

 

초미세먼지가 오늘도 기승을 부리네요

외출을 할때~ 꼭 황사마스크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중고카고크레인매매 3.5톤트럭세상에소

안내하는 현대 이마이티 차량을 안내해요

 

 

중고카고크레인매매 3.5톤트럭세상

2010년 3.5톤 크레인에 대한 상세 내역예요

 

 

 

중고카고크레인매매 3.5톤트럭은

전기공사현장에서 사용했는데~

차량의 높이가 너무 낮아

6단 크레인으로 구입하면서

판매가 이루어졌네요

 

 

중고카고레인매매 3.5톤트럭을 구입 할 때는

장비의 상태를 꼭 확인 하시고

구입 할것을 당부드리고 싶네요

크레인은 출고 후 A/S가 없습니다.

 

 

물론 차량에 대한 사후관리는

1개월 이내 2,000키로 주행거리까지

엔진과 미션에 대하여 보증수리를

해드려요. 하지만 엔진과 미션을

제외한 소모품은 고객님에게 책임이

있어요

그래서. 꼭 차량을 확인하고 구입 하는 것을

강조 하는 거예요

 

 

중고카고크레인매매 3.5톤트럭은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 보아도 전국적으로 차량이 없는

아주 귀중한 물건이예요

4.5톤하고 5톤은 많은데~!

3.5톤 5단붐의 크레인은 왜 그리 없는지~ ㅠㅠ

 

 

중고카고크레인매매 3.5톤트럭을 매장내 전시하기전에

여러 각도에서 촬영했어요~!!

어떻게 차량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나요?

 

 

크레인의 제조월일을 알 수있는 사진이에요

3.5톤 현대이마이티와 같은 동일연식의

크레인을 확인 할 수 있죠~!

 

 

중고카고크레인매매 3.5톤트럭은

수산 335장비를 장착했어요~!

딱 사진만 봐도 수산크레인이란걸 알 수 있죠~!

노란색이 수산의 브랜드 색깔이잖아요

 

 

매장에 직접 오셔서 한번 장비도 운전해보시고

차량도 시운전 해서 꼼꼼하게 체크해보세요^^

 

 

위 차량을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찾아오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2010년 3월에 최초 등록한 현대 이마이티

3,5톤 카고크레인을 살펴보았네요~!

차량의 경정비를 마친 후 아주 좋은 상태로

매장내에서 전시하고 있어요~!!^^

 

앞으로 중고카고크레인을 구입하실때는

중고화물차 매니저 조영과 함께하세요^^

 

Posted by 쿠어스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