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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4.07.01 3.5톤중고냉동탑차,2020년식 광폭하이냉동탑차입니다.

3.5톤중고냉동탑차,2020년식 광폭하이냉동탑차입니다.

7월이 시작이 되었네요. 이제 본격적인 장마시즌에

건강관리 잘 하시면서 무더위를 이기시기 바랍니다.

3.5톤중고냉동탑차량으로 탑실내폭인 2m30으로 제작 된

2020년식의 광폭하이냉동탑차입니다.

3.5톤중고냉동탑차의 설명은

상품번호8243

현대 올뉴마이티 트럭

등록일자 : 2020년 9월 3일

탑내부에 메인냉동기 2개설치

탑제원을 길이는 5000

폭은 2300, 높이는 2100

슈퍼캡타입의 광폭하이냉동탑차

바닥은 골바닥

170마력, 유로6엔진

후방카메라 설치

운행은 약 212,400km주행

광폭하이냉동탑차량을 안내하는 곳

3.5톤중고냉동탑차에는 장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탑내부에 앞과 뒤에 메인냉동기가 따로 장착이

되어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칸막이와 지지대를

통해서 제품군을 냉장, 냉동식품으로 분리하여 운송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번째로는 탑의 제원에 있습니다.

탑의 실내폭이 2m30으로 파렛트 1m10사이즈를 2열로

배치가 가능하여 8장까지 운송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많은 양의 파렛트를 운송 할 때는 조르다가 

설치 되면 보다 편안하게 상하차 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위 차량에는 골바닥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투냉동기의 3.5톤냉동탑차량은 영업용화물차로 운행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슈퍼캡타입의 화물차입니다. 운전석 뒷부분에 공간이 있어

운전석과 조수석을 조절이 가능하여 보다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운전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조수석의

시트를 평판으로 교체를 하면 더 많은 공간이 확보가 되어 

장시간 운전을 할 때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휴식공간으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야채와 같은 농산물부터 냉동만두와 같은 식자재까지

모두 한곳에서 운송을 할 수 있는 3.5톤중고냉동탑차입

니다. 메인냉동기는 엔진과 연결되어 작동을 하는 타입으로

시동을 끈 상태에는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영하권의

냉동식품들은 써브냉동기가 장착된 3.5톤중고냉동탑차를

선택해야합니다.

연식대비 적정선으로 주행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3.5톤중고냉동탑차입니다. 화물차량은 승용차와 달리

1년에 5만키로는 기본적으로 운행을 합니다. 이 기준은

영업용화물차로 삼고 있습니다. 이보다 많은 운행을 하는

화물차들이 많습니다. 이런 상황을 비추어 보면 위 차량은

이제 엔진이 적응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중,대형화물차에는 요즘 기본사항이 되어버린 후방카메라까지

장착이 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를 할 때 안전할 수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게 블랙박스와 후방카메라는 기본인듯 싶네요.

상품용화물차량으로 등록을 하기 위해서 먼저 지정공업사에

입고하여 꼼꼼하게 점검을 하고 수리를 마친 3.5톤중고냉동탑차

전자제어 방식으로 스캐너를 이용하여 빠른 진단과 점검을 할 수

있어 고장시에도 이를 신속하게 대처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기계가 좋아도 운행기록에 맞게 교체하는 소모품들은

교환주기까지 진단을 하지 않습니다. 이런 소포뭄들은 출고 후

운행을 하면서 직접 교체하고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3.5톤중고냉동탑차에서 운행을 할 때 중요한 부분인

엔진과 미션은 출고 후 1개월 또는 운행기록 2,000km 이내에

먼저 도래하는 것을 기준을 삼고 보증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2020년식 현대 올뉴마이티트럭으로 출고 등록 된

3.5톤중고냉동탑차입니다. 무엇보다도 탑을 제작 할 때

실내폭은 2m30으로 만들어진 화물차안내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상품번호로

문의주세요.

#3.5톤중고냉동탑차,#광폭하이냉동탑차

Posted by 쿠어스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