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장차/이동주유기2017. 3. 29. 09:00

2.5톤홈로리시세 중고이동주유차가 많은 곳은?

 

 

2007년형 2.5톤홈로리시세 중고이동주유차입니다.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 햇살이 좋은데~!

아직은 미세먼지 때문에 답답하네요

 

 

2.5톤홈로리시세 중고이동주유차를 요약해보았어요

 

 

 

2.5톤홈로리시세 중고이동주유차는

주유소에서 꼭 필요한 차량이죠~!

그래서 전국적으로 판매하는 차량이

흔한 차량은 아니죠~^^

 

 

 

2.5톤홈로리시세 중고이동주유차도 전남 나주에

있는 주유소에서 사용을 하던 차량이예요

구입 하기 전까지 난방유를 배달 했던 차량였어요

하지만, 2.5톤 홈로리 차량이 불편하여

1톤으로 바꾸면서 차량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2.5톤홈로리시세 중고이동주유차의 최대 장점은

시골에서 사용 하다 보니 주행거리가 아주 짧은것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큰 대도시에서는 납품을 다니기 때문에

주행거리가 높지만 이 차량은 그런 차량과

성격이 조금 다르네요

 

 

 

 

2.5톤홈로리시세 중고이동주유차가에 장착된

다니엘 고속주유기입니다.

보통 다니엘과 팬코스 주유기가 장착된

차량만 매입을 하는데

경험상 이 회사 말고는 다른 브랜드의 주유기는

부품 수급이 잘 안되어 고생을 한적도 있어요

그래서 다니엘과 팬코스만을 고집하고 있어요 

 

 

2.5톤홈로리시세 중고이동주유차을 직접 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까지 주유쇼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2007년형 현대 2.5톤 이마이티 홈로리 정품홈로리 차량을

살펴 보았네요. 이동주유기차라고도 합니다.

차량에 대한 궁금한 정보는 언제든지 연락을 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힘찬 하루가 되세요

 

Posted by 쿠어스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