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장차/활어차2017. 3. 22. 09:00

중고활어차매매 4.5톤트럭장터

 

 

언제쯤 화창한 봄날을 볼 수 있을 까요?

요놈의 초미세먼지때문에 목도 눈도 아프네요

꼭 황사마스크 착용해야 할 것 같네요

중고활어차매매 4.5톤트럭장터에서

2008년식 현대메가차량을 소개해요

 

 

중고활어차매매전문 4.5톤트럭장터에서

위 차량을 쉽게 보기 위해서 안내표를 만들었어요

 

 

중고활어차매매 4.5톤트럭장터에서 보면

연식이 좋은 활어차가 찾기가 힘드네요

신차 가격이 올라서 그런지?

아니면 경기가 안좋아서 그런지 매물 자체가 없네요

 

 

중고활어차매매 4.5톤트럭은 풍경이 예쁘고

굴의 가장 많이 생산되는 통영에서 사용했던

차량입니다. 서울과 지방으로 생물을

납품하는데 사용했던 차량이예요

 

 

 

중고활어차매매 4.5톤트럭은 정품활어차입니다.

그래서 자동차검사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대한 9톤으로 구성된 활어차입니다.

 

 

중고활어차매매 4.5톤트럭을 직접 확인 하고 싶은분은

아래의 주소로 방문해주세요

오실때~ 꼭 전화한통 부탁드려요

 

 

 

중고활어차매매 4.5톤트럭은 액산통까지

포함해서 판해하고 있어요~~!

사진으로 확인 할 수 있듯이 이중발도

설치가 되어 있어요

 

 

아주 정말 너무 좋은 2008년식 현대 메가 4.5톤 활어차는

매장에 입고 되기전에 차량은 꼼꼼한 성격을 지닌

협력업체 공업사 사장님께서 직접 검수 한 후

매장에 전시되어 있어요

 

 

타이어 상태도 아주 최상이죠~!

이정도면 주행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것 같네요

지금까지 2008년식 현대 메가 4.5톤 활어차

정품활어차를 소개했네요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그리고 혹시, 중고활어차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중고활어차매니저 조영이 안내했습니다.

 

Posted by 쿠어스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