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덤프트럭,2006년식 매연저감장치 설치
입동이 지나고 나니 하루가 다르게 기온이
많이 떨어지고 있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매연저감장치가 설치 된 2006년식의 5톤덤프트럭을
안내합니다.
5톤덤프트럭의 설명은
상품번호8485
현대 메가트럭
#5톤덤프트럭
등록일자 : 2006년 11월 22일
구조변경으로 만든 구변덤프트럭
235마력의 CRDI엔진
매연저감장치 설치
바닥은 6T로 철판보강완료
운행은 약 91,000km주행
5톤덤프트럭을 전시하는 곳
235마력의 CRDI엔진은 5등급화물차량으로
저감조치발령 및 수도권을 운행을 할 때는 반드시
매연저감장치가 설치 해야 과태료가 발생이 안됩니다.
5톤덤프트럭에는 2006년식이지만, 매연저감장치가
설치 되어 전국적으로 운행을 할 수 있습니다.
저감조치발령에는 지방 같은 경우에 발령일날만
제외하고는 다른 날은 운행이 가능합니다.
자동차검사는 매연저감장치와는 무관합니다. 다만
검사를 할 때 매연기준으로 합격여부가 판정되기
때문입니다.
메가트럭으로 제작된 5톤덤프트럭입니다.
구조변경으로 규격에 맞는 적재함을 제작하고
자동차안전관리공단에서 승인을 받아 자동차
등록증 비고란에는 덤프제작과 관련된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5톤덤프트럭이라고 말을
할 수 있습니다. 바닥도 6T로 두꺼운 철판으로
보강이 되어 있어 바닥보강으로 추가 비용이 없는
화물차입니다.
위 차량은 건설회사에서 운행을 했던 5톤덤프트럭
으로 바닥보강까지 구조변경을 끝낸 상태 이기때문에
지금 상태로 6개월에 한번씩 받는 검사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요즘은 자동차검사기준이 매년
조금씩 강화가 되어 바닥철판을 보강 했을 때 검사를
불합격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철판 보강 시 불합격받은
5톤덤프트럭은 무게에 대한 구조변경을 해야합니다.
전시장에서 대기중인 5톤덤프트럭의 거래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상품번호로 차량판매정보를
체크 후 매장에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메가트럭의 단종에 따라 중고화물차에서도 많이
부족한 덤프트럭입니다. 매장내에는 연도별,톤수별로
다양한 덤프트럭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설현장에서
많이 운행하는 카고크레인, 살수차 등 종류별로
특장차량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실매물만을 거래하고
품질을 보증 할 수 있는 화물차만을 거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닥을 철판으로 보강한 점이외도 5톤덤프트럭의
장점은 운행기록에 있습니다. 짧은 운행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5톤덤프트럭으로 다시 건설현장에서
운행 중에 잔고장이 없도록 지정공업사에서 기본적인
경정비를 끝낸 상태입니다. 그래도 중고화물차량의
특성상 고장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국가에서 지정한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건설현장 및 포크레인과 같은 장비운반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5톤덤프트럭입니다.
직접 매장에 방문을 하여 차량상태를 확인 할 것을
당부드리며, 매장방문 시 꼭 차량전시유무를 체크
해주세요.
2006년식 현대 메가트럭으로 구조변경으로
만든 구변덤프트럭인 5톤덤프트럭입니다.
매연저감장치가 설치 되어 전국적으로 운행이
가능한 화물차안내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5톤덤프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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