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윙바디매매 중고트럭시세 정확한 곳은?

 

 

5톤윙바디매매 중고트럭시세 정확한 곳에서

2004년식 5톤윙바디를 소개해볼까해요

 

 

5톤윙바디매매 중고트럭시세 정확한 곳에서

소개할 차량을 정리 해보았어요

 

 

 

5톤윙바디매매 중고트럭을 정확하게

차량을 확인 할 수 있는 곳은

 

 

5톤윙바디매매 중고트럭시세 정확한곳에

알려드려는 차량을 낱낱이 살펴보겠습니다.

 

 

 

5톤윙바디매매 중고트럭시세의 차량은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 공장에서 사용했던

차량입니다. 가까운 곳에 부품을 운송했기

때문에 아주 짧게 운행을 했다고 합니다.

 

 

 

5톤윙바디매매 중고화물차시세

위 차량의 매력을 잠깐 살펴보면

먼저, 짧은 실주행거리입니다.

주행거리 보장을 할 수있습니다.

오시면 차량등록 갑부를 제시해드립니다.

 

 

 

 

5톤윙바디매매 중고트럭시세의

차량의 두번째 매력은

사진으로 확인 할 수있듯이

리프트가 장착된 차량입니다.

물론 윙바디 차량은 지게차로

운송에 아주 효율적이지만

그래도 리프트가 장착이 되면

무거운 짐도 혼자서 상하차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는 거죠

 

 

 

 

5톤윙바디매매 중고트럭시세의 차량

세번째 장점은 차량의 엔진과

차량의 상태가 아주 좋아요~!

사진과 말로만 알려드리자니

어떻게 더이상 설명할 길이 없네요

오셔서 한번 차량을 확인 해보세요

정말 자신있게 보장합니다.

 

 

 

물론 입고를 하여 차량의 수리 비용도

많이 들어 갔습니다.

그건 전기 배선쪽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

지정 공업사에서 이런 문제들을

다 수리하여 해결하고 매장내에

잘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다시 한번 강조해서 추천해주고 싶은

2004년식 5톤윙바디를 설명했네요

윙사이즈도 7m이기 때문에 기존 윙바디트럭보다

넓은 공간을 가진것도 하나의 숨은 매력입니다.

 

좋은 윙바디트럭을 찾으세요?

2.5톤,3.5톤,4.5톤,5톤,7.5톤,14.5톤,25톤까지

모든 윙바디트럭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어요

판매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구입 할 수 있는

직거래장까지 마련했어요~!

관련된 사항은 언제 든지 문의주세요

Posted by 쿠어스라이트